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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약관
제1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지이그룹(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지이그룹(http://gegroup.mireene.com) 인터넷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서비스 :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 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지이그룹의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② 회원 :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③ 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④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 받은 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⑤ 유료서비스 :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온라인디지털콘텐츠(각종 정보콘텐츠, VOD, 아이템 기타 유료콘텐츠를 포함) 및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⑥ 포인트 :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을 위해 회사가 임의로 책정 또는 지급, 조정할 수 있는 재산적 가치가 없는 서비스 상의 가상데이터를 의미합니다. ⑦ 게시물 :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판 부호·문자·음성·음향·화상·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의미합니다. ⑧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을 의미합니다. ⑨ 해지 또는 탈퇴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사용 후 이용계약을 해약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14일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서비스내 전자우편, 로그인시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④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4 조 (약관의 해석) ① 회사는 유료서비스 및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하 유료서비스약관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유료서비스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유료서비스약관 등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2장 이용 신청 및 승낙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서비스 가입 신청시 본 약관을 읽고"동의함" 버튼을 누르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② 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희망자의 이용약관 동의 후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③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 6 조 (이용신청) ① 이용신청은 회사가 요청하는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② 온라인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하며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7 조 (이용신청의 승낙) ① 회사는 회원이 제 6 조에서 정한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때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접수 순서대로 이용신청을 승락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사정상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4. 해지 후 3개월이 지나지 않은 경우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1.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은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 이용 신청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4.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 된 경우 ④ 위 제 2 항 또는 3항에 의하여 이용신청의 승낙을 유보하거나 승낙하지 아니하는 경우,회사는 이를 이용신청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 8 조 (계약사항의 변경) ① 회원은 개인정보관리(http://www.acegolf.com/myace/user_edit.php)를 통해 언제든지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생년월일,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②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수정을 해야 하고 미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3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 9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회원 가입시 입력한 전자우편주소, 휴대폰 문자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제 19조 및 제 20조에서 정한 사유 이외에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할 의무가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제공설비를 항상 운용가능한 상태로 유지보수해야 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지체없이 이를 수리 복구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 동의없이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회사의 서비스 관련 업무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합니다. 1.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보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등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2.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3. 서비스 제공에 따른 서비스 이용계약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5. 회사가 정한 약관 및 제약사항에 위배되어 골프장사업자 또는 그에 준하는 기관에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④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서비스, 또는 E-Mail을 통해 고지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회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⑥ 회사는 이용 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등 회원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회원의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⑦ 회사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회원이 동호회나 포럼 등 일부서비스에 회원가입신청시 입력한 이용 고객정보를 해당서비스의 운영자가 누출하거나 이용한 경우 2. 회원이 일부서비스의 이용목적으로 정보제공자 또는 제3자에게 개별적으로 제공한 개인정보를 정보제공자 또는 제3자가 누출하거나 이용한 경우 제 11조(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도용 3. 회사가 게시판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②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 하여야 합니다. ④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과 같은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1. 전자메일을 이용한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지 않는 일반적인 문서교환 2. 법인 및 일반회원이 회사가 지정한 홍보용 게시판을 통해 활동하는 경우 3. 일반회원간의 직거래 또는 홍보를 위해서 회사가 지정한 상거래 게시판을 사용하는 경우 4. 회사와 별도의 계약/합의에 의해서 활동하는 경우 ⑤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 양도,증여할 수 없으며,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⑥ 회원은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통신을 하여서는 아니되며, 이를 위반함을 이유로 정보통신윤리위원회,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정보통신부 등 법령에 의하여 권한이 인정되는 관계기관이 적법한 절차에 따라 요청하는 경우 또는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권리침해의 주장이 있고, 그 주장을 존중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다만, 명백히 제 1호 또는 제 4호 또는 제7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위와 같은 관계기관의 요청 또는 권리침해의 주장이 없어도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하는 행위 2. 반국가적 행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행위 3.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4.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5. 정보통신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해킹,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등의 유포행위 6.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7.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송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에 지장을 초래하는 다량의 자료 송수신, 게시물 등록, 기타 건전한 서비스 이용에 반하는 행위 8. 전기통신 기본법, 전기통신 사업법, 청소년 보호법 등 관련 법률에 위배되는 행위 ⑦ 회원이 전항의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 또는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 및 이와 유사한 행위로 인한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와 같은 영업활동에 의해 회사에 발생한 손해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집니다. 제4장 서비스 이용 제 12조 (서비스 이용 범위) 회원은 회사를 통한 가입시 발급된 ID 하나로 서비스 모두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13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단문메시지(SMS)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4조 (요금 및 유료정보 등)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단, 별도의 유료정보에 대해서는 해당 정보에 명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사용 가능합니다. 제 15조 (유료정보 및 유료부가서비스의 이용) ① 회원의 유료 정보제공사이트나 부가서비스의 이용은 회원이 다음의 결제정보를 기입하여 회사에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1. 납입자 이름 2. 생년월일 3. 영수증 수령 주소 4. 요금 결제 방법 및 세부사항 5. 연락 가능한 연락처 ② 상품의 결제 유료서비스, 인터넷 쇼핑몰 등의 결제수단은 홈페이지에서 정한 수단(무통장입금,카드결제)을 이용하여 결제한다. ③ 마일리지 1. 인터넷 쇼핑몰 결제시 지급되는 1% 마일리지(일부상품 제외)는 쇼핑몰 결제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가능합니다.(5000원 단위로 사용) 2. 쇼핑몰 마일리지는 지이그룹에서 제휴한 업체의 마일리지와 연동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3. 쇼핑몰 마일리지의 사용 유효기간은 최초 발생한 날부터 2년입니다. ④ 교환, 반품 1. 상품을 인도 받은후 7일 이내에 교환, 반품이 가능하며, 제품의 하자가 아닌 경우 제품을 사용하지 않은 재판매가 가능한 상태이어야 합니다. 2. 제품을 사용하셨거나, 회원 부주의로 인한 파손은 교환,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3. 상품의 오배송, 제품 불량인 경우 배송비는 회사가 부담하며, 회원의 단순 변심일 경우 제품의 왕복 배송비는 회원이 부담해야 합니다. 제 16조 (서비스 이용책임)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원에게 통보된 회원 ID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과실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다만, 회사의 관리상 고의 또는 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⑤ 회원은 회사에서 권한 있는 사원이 서명한 명시적인 서면에 구체적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돈벌이 광고,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⑦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7 조 (회원의 게시물) 1.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사전동의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③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④ 회사의 저작권, 제 3 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⑤ 회원이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⑥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⑦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2.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단,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의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제 18조 (게시물의 저작권)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①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내 관리 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 19조 (권리의 귀속) ① 서비스에 대하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콘텐츠, 포인트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 20 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①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서비스 이용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② 회사는 본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1 조 (서비스 이용시간) ①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22 조 (서비스의 변경) ①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유료 서비스의 경우는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 23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나.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다.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②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 1 항 및 2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지체없이 회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 24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을 통해 회사에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서비스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4.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등록을 한 경우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6.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7.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8.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9.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10.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12. 타인의 개인정보, 회원ID 및 비빌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13.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4. 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 링크하는 경우 15.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반한 경우 ③ 제 1항 및 제2항에 의해 해지된 회원에 대하여는 최소 3개월 이상 재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3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을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⑥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 9조 회원에 따른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⑦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의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등 제 25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 요금이 무료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과실에 의한 것이 아닌 한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유료 서비스의 경우는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 26조 (손해배상의 청구) 손해배상은 회사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 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청구하여야 합니다. 제 27조 (회원에 대한 손해배상) ① 회원이 이 약관에서 규정한 의무사항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회원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경우의 절차에 대해서는 제 23조의 규정을 따릅니다. 제 28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않으며 그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 29 조 (관할법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1999년 7월 21일부터 시행합니다. (시행일) 이 약관은 2002년 11월 18일부터 시행합니다. (시행일) 이 약관은 2004년 5월 17일부터 시행합니다. (시행일) 이 약관은 2007년 1월 22일부터 시행합니다. (시행일) 이 약관은 2008년 9월 9일부터 시행합니다. (시행일) 이 약관은 2010년 4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시행일) 이 약관은 2010년 9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시행일) 이 약관은 2013년 9월 13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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